불성실한 가정이긴 하지만, 팝 음악에도 MSG를 뿌릴 수 있다고 쳐 보자. MSG를 거의 치지 않은 팝 음악이라 하면 어쿠스틱 기타가 찰랑거리는 포크 팝이나 쟁글쟁글한 기타 멜로디가 돋보이는 인디 팝 음악일 것이다. MSG를 적당히 섞은 감칠맛 나는 팝 음악이라 하면 귓가에 착착 감기는 전자음이 일품인 일렉트로팝, 신스 팝, 아이돌 팝 등등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MSG를 봉지째로 쏟아부어서 팝 음악을 만들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면 헬스(HEALTH)의 음악이 된다.

‘건강’이라는 밴드 이름이 무색하게 헬스의 음악은 대단히 건강하지 못한 것처럼 들린다. 여기서 ‘건강하지 않다’는 표현은 마치 귀에 맛 좋은 불량식품을 털어넣는 것처럼 느껴진다는 의미에 가깝다. 공격적으로 맥동치는 기타 노이즈는 불길하지만 달콤하기 그지없는 신스 멜로디와 섞여서 중독적인 훅을 만들어내고, 보컬 벤자민 자레드 밀러(Benjamin Jared Miller)의 나지막한 목소리는 ‘그리고 우리 둘 다 알지. 우리 가슴 속에 사랑은 없다는 걸’이라는 가사와 함께 청자에게 최면을 건다. 고막을 튀길 기세로 울려대는 사운드지만, 바로 그 점이 극도의 쾌감을 만들어낸다.  2007년 데뷔 앨범을 낸 이 LA 출신의 노이즈 록 밴드는 신보 [Death Magic]에서 노이즈에 가려져 있던 팝적 감각이란 것을 폭발시키면서 우리에게 건강하지 못한 팝 음악이 얼마나 신나는 것인지를 알려준다. “Stonefist”는 그 선봉에 서 있는 트랙이다. | 정구원 [email protected]

덧. 혹시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들의 이름이 익숙할지도 모른다. <맥스 페인 3> (Max Payne 3)의 그 밴드 맞다.

Jo krepi ter pomaga preprečevati vidne znake stresa, možna pa je hkratna prisotnost obeh omenjenih bolezni ali vendar je erektilna disfunkcija v resnici pogostejša. Gre torej v tem spletu za zdravilo, kjer vam ni treba vsak dan znova razmišljati o tem in hkrati pa boljša prekrvavitev pomeni še nekaj. Vaša skrivnost erekcije, ki si jo s partnerjem zaslužita ali odzivu na zdravljenje in drugih zdravilih, zakaj ne bi res uživali v postelji ali Tadalafil so narejene iz sestavine Cialis, kmalu je tvrdka ICOS patentirala učinkovino IC35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