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이 지나간다 싶더니 어느새 가을입니다. 유난히 더웠던 올 여름도 다 가고, 조금씩 서늘한 바람이 부는, 그런 좋은 가을입니다. 계절도 변하고 있고, [weiv]도 조금씩 변해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리뉴얼 작업이 늦어지는 점에 대해서는 정말 할 말이 없습니다만, 작은 걸음으로 조금씩 나아가는 것이려니 여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004년 9월의 [weiv] 소식입니다.

1. [weiv]는 2004년 9월부터 렛츠뮤직과 제휴를 맺습니다. 렛츠뮤직을 통해서 [weiv]의 리뷰 중 일부를 보실 수 있으며 해당 음반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렛츠뮤직: http://www.letsmusic.com

2. [weiv]에서 필자를 찾습니다. 응모하실 분은 간단한 자기소개(연락처 반드시 기재)와 함께 A4 1~2장 분량의 음반 리뷰를 작성해서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대상
2004년 발매된 국내/외 음악가들의 정규음반(라이브/컴필레이션/EP 등은 제외) 중 [weiv]에서 다루지 않은 음반
*형식
특정 형식은 없으나, 본문 중에 반드시 해당 음악가의 간단한 프로필(fact)과 각 곡과 해당 음반에 대한 해석(critics)이 포함되어야 함.
*원고
한글파일, 또는 MS워드 문서로 작성. 필자 소개는 연락처(이메일/전화번호/홈페이지 및 개인 블로그, 미니홈피 등등) 포함하여 원고와 함께 작성(메일 본문이 아닌).
*통지
필자 선정은 개별 연락을 원칙으로 합니다. 선택된 원고는 소정의 원고료 지급과 함께 [weiv]의 해당 호에 실리며, 필자는 앞으로 [weiv]의 필자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원고료는 지속적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독자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글 차우진  2004091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