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_ME_THE_밑바닥_최종

[홍대앞 골목길 북페어 ‘행간의 기억’展

– Show Me The 밑바닥: 힙합의 사회학, 가난도 스펙이 되는 시대를 말하다]

일시: 10월 26일(일요일) 오후 5시
장소: 상수동 국민책방 컨퍼런스홀 (무료 입장)
출연: 래퍼 JJK + [weiv ]의 박준우, 김신식

어느새 힙합으로 뜨려면 매력 쩌는 ‘가난 이야기’를 갖고 있는지가 우선순위가 된 것 같습니다. 내 인생 이야기는 왜 이렇게 평범할까… 스트레스 받는 당신에게 힙합의 ‘밑바닥 체험’은 혹할 만한 구석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허나 힙합이 과연 그뿐일까요?

여기 오직 성공을 위한, 돈·여자·클럽을 위한 수단으로 가난과 밑바닥을 이야기하는 힙합 대신, 우리네 삶을 새 각도에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구술생애사’로서의 힙합을 공유하는 자리가 열립니다.

*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이 글 아래에 덧글로 신청해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music.weiv 를 통해서 페이스북으로 공유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문화상품권 및 책 선물을 드립니다.

신청 마감은 10월 23일(목)까지, 선물 당첨자는 10월 24일(금)에 공지 예정. 페이스북 페이지에 당첨자 이름 태그를 걸겠습니다.

※선물 당첨자는 공연 당일 참석이 필수인 것 잊지 마세요(공연일에 명단 체크 예정)

 

당첨되신 분들께는,

1. 문화상품권 10,000원(2명)
2. 『힙합』(김봉현, 글항아리)+문화상품권 10,000원(1명)
3. 『힙합』(김봉현, 글항아리)+『21세기 자본』세트(토마 피케티, 글항아리)(1명)
4. 『정확한 사랑의 실험』(신형철, 마음산책)+에바 일루즈 저작 세트(『사랑은 왜 아픈가』+『사랑은 왜 불안한가』, 돌베개)(1명)
5. 나쓰메 소세키 전집 2차분(총 4권, 현암사)+『정확한 사랑의 실험』+『힙합』세트(1명) 등을 드립니다.

힙합을 사랑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편히 놀다 가세요! “Makes The Way”, 소리 질러!

* 이 행사는 인문사회과학출판협의회, 스트리트h가 함께합니다.